가수 art 박성준 김민수 김형열 멤버 해체이유
2019. 12. 13. 23:09ㆍ카테고리 없음
'슈가맨3'이 가수 ART(에이알티)를 소환했답니다. 2019년 12월 13일 밤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3회에서는 애즈원이 유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ART가 유재석 팀 슈가맨으로 등장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 팀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 유재석 팀에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쇼맨으로 출연해 역주행송 맞대결을 벌였답니다. ART는 히트곡 '슬픈 얼굴'을 부르며 등장해 44불을 받았답니다. 발라드와 레트로 풍의 격렬한 댄스가 더해진 이색 무대에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ART는 태진아가 결성한 그룹이라고 하는데 멤버들은 "태진아가 은인"이라며 그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답니다. 그룹 ART 이름 역시 태진아가 지었다며 "아트 라디오 텔레비전(Art Radio Television)의 약자인 것이다. 우리의 아트를 라디오, 텔레비전 등 여러 매체를 통해 펼치라는 뜻이었던 것이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갑자기 해체를 했던 이유도 밝혔는데 멤버 박성준은 해체 이유를 묻는 질문에 "2집을 마치고 폭행 사건에 휘말렸던 상황이다. 군대에 갔다 오면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계속 소문이 따라다녔던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멤버 김민수 역시 "사실이 아니었기에 3집을 냈다. 그런데 지난 2002년 월드컵에 관심이 쏠려서 앨범이 묻혔다. 노래 제목처럼 '슬픈 얼굴'이 됐다"고 말했답니다.